HOME / BUSINESS / SYSTEM
PROCESS
품질정책 및 목표 수립 > 데이터 분석 및 활용 > 시정조치 및 예방활동 > 검토& 고객피드백 > 감사결과
우수사례 01. 서울의 랜드마크 고척 스카이돔
국내 최초 자체 개발 원스탑발권시스템(OETS) 도입
고객 우선의 예매시스템 + 편안하고 신속한 발매서비스 + 첨단 무인게이트 출입방식
스카이돔
사이트접속
일정선택
티켓예매
사전 주차
예약
SMS발송
예약 주차장
이용
유/무인
티켓발권
FlapGate
입장
관람
유/무인
주차료 정산
출차
우수사례 02. 송도국제도시 내 최대 복합문화단지 아트센터 인천
아트센터 인천 자체 통합 예약, 발권시스템 구축
오페라하우스, 뮤지업 등과의 시스템 연계를 통한 통합운영사이트 구축 예정
콘서트홀
사이트접속
공연정보
확인
티켓예매
SMS발송
인천아트센터
방문
유/무인
티켓 발권
공연장
입장
관람
귀가